본문 바로가기
국내 새소식

한국MS, '오피스 2007' 특별 프로모션 실시

by 테리™ 2008. 8. 20.
반응형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오피스 최신 버전인 오피스 2007 제품을 푸짐한 경품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피스 홈 & 스튜던트(Office Home & Student) 2007과 오피스 스몰 비즈니스(Office Small Business Edition) 2007 등 2개 제품이 대상이다. 행사는 용산 주요 매장과 TESCO 및 행사 홈페이지(http://www.microsoft.com/korea/office/product_micro)를 통해 진행된다.

초중고생, 대학생, 일반 주부 및 집에서 오피스를 사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오피스 홈 & 스튜던트 2007 가격 할인 프로모션은 ’PC의 마지막 화룡점정 – 효율적인 PC의 완성‘이라는 주제로 8월18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기존의 시중 판매가 대비 4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TG 삼보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TG PC를 구매할 경우 오피스 홈 & 스튜던트 2007을 TG PC 판매점에서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실시해 노트북 가방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영화 상품권, 무료 커피 시식권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중∙소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오피스 스몰 비즈니스 2007 프로모션은 ’사장님 힘내세요! 소규모 사업자 PC의 완성 – SBE’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피스 스몰 비즈니스 2007의 정품변환키(MLK)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동차, 스쿠터,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http://www.myrsvp.co.kr/office)에 접속, 제품키 값과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마케팅 본부 정기용 부장은 “일반 소비자들과 소규모 기업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오피스 최신 버전 제품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류재용 기자 ▒ Copyrightⓒ ACROF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