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새소식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3.5인치 필드테스터 모집!!

by 테리™ 2011. 2. 20.
반응형
   "조약돌"이라는 컨셉으로 수려한 디자인과 터치 방식의 전원 사용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토리지 업체인 인디랩(INDYLAB)에서 그들의 네이버 브랜드 카페에서 필드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더군요.

아래 자세한 내용으로 스크랩하였습니다.

 

3.5인치 외장하드도 터치시대?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3.5인치 필드테스터 모집!!

 

 

보다 안전한 외장하드를 위해 태어난 조약돌 터치 외장하드의 3.5인치 버젼 필드테스터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보안과 안정성이 중시되는 외장하드 업계에 최초의 터치식 종료버튼을 장착한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이제 3.5인치 대용량 외장하드도 터치입니다!

인디랩 조약돌 터치 외장하드 3.5인치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실 카페 회원 3분을 모집합니다.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필테 계획과 필테 모집글을 퍼가신 카페나 블로그의 게시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 주시면 3분을 선정하여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3.5인치의 필드테스트 기회를 드립니다.

또한 인디랩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충실히 이행해 주신분은 필테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1.필테제품 : 인디랩 외장하드 조약돌 터치 3.5인치 1TB * 3ea 색상랜덤

2.모집인원 : 3

3.모집기간 : 2 14일부터 ~ 2 20일까지

4.선정발표 : 2 21 ()

 

최종 사용기 게재 기한 : 3 13일까지 개인 블로그및 관련 카페, 다나와, PCBEE, 베타뉴스, 브레인박스 필수 그 외 업로드는 자유입니다. 기간을 준수하지 못하거나 수준 미달시 제품회수를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하드웨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필드테스트 기회를 저 역시 빠지지 않고 응모할 계획인데요. 선정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진행업체 측에서 좀 고리타분해도 자세한 필드테스트 리뷰를 기대한다면 저를 꼭 뽑아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선정된다면 본 블로그에서 정직한 테스트와 알찬 정보로 인디랩 외장하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