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새소식

히타치 GST, 파브릭(Fabrik Inc.)社 인수 완료

by 테리™ 2009. 4. 6.
반응형
히타치 GST는 오늘 파브릭 (Fabrik Inc.)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파브릭의 비즈니스는 히타치GST의 새로운 브랜드 사업 부서를 위한 핵심 기능을 할 예정이다. 파브릭의 대표 스토리지 브랜드로는 애플 맥 (Apple Mac), 콘텐츠 개발 및 전문적 오디오/비디오 시장을 지향한 외장형 스토리지 솔루션 지 테크놀러지 (G-Technology) 그리고 PC 기반 외장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심플텍 (SimpleTech)을 들 수 있다.

파브릭의 CEO이자 공동 창설자인 마이크 코다노 (Mike Cordano)는 히타치GST의 브랜드 사업 부서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수석 부사장으로 합류하게 된다. 이로써 코다노는 히타치GST의 외장 스토리지 사업부를 비롯한 히타치GST의 전세계 매출과 마케팅 관련 조직들을 총괄하게 될 것이다. 마이크 코다노는 스토리지 업계에 20년을 종사한 베테랑으로, 최근까지 맥스터 (Maxtor)의 전세계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수석 부사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히타치GST의 회장인 스티브 밀리건 (Steve Milligan)은 “파브릭의 인수를 완료함으로서, 히타치GST는 전략적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인수는 히타치GST 사업 혁신의 다음 단계를 대표하는 것이다.” 고 밝히고, “마이크 코다노씨를 히타치GST의 임원으로 맞이하게 되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의 사업적 재능, 뛰어난 리더십 및 스토리지 업계에 대한 전문 지식은 전세계 히타치GST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본다.” 라고 전했다.

히타치GST는 지 테크놀러지(G-Technology)와 심플텍(SimpleTech)의 제품군을 전폭 지지하며, 업계 내에서 파브릭의 성공 및 차별화 요소를 꾸준히 육성할 것이다. 두 브랜드 모두 기존의 히타치GST 하드 드라이브 제품라인을 보완 및 강화시켜 줄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들이다.

히타치GST의 브랜드 사업 부서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인 마이크 코다노는, “파브릭의 인수를 통해 히타치GST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인 및 전문 스토리지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히타치GST는 사업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되었다.” 고 전했으며, “히타치GST의 가족이 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하며, 히타치GST 팀과 함께 스토리지 솔루션의 역할과 시장 범위를 넓혀나가는데 일조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류재용 기자 ▒ Copyrightⓒ ACROF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