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새소식

엔비디아 PhysX 기술, APB에 탑재

by 테리™ 2008. 8. 22.
반응형

엔비디아는 오늘, 자사의 PhysX 기술이 리얼타임 월드(Realtime Worlds)의 ‘APB’에 탑재되어 지포스를 통한 최상의 게임 전투 및 실시간 드라이빙 환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APB는 리얼타임 월드가 개발중인 액션 기반 MMO 타이틀이다.2009년 출시 예정인 APB는 많은 게임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물리 가속을 위한 가장 널리 보급된 플랫폼인 엔비디아의 PhysX 기술을 사용했다.

리얼타임 월드의 CEO인 데이브 존스(Dave Jones)는 'APB는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로서 액션 게임의 핵심 요소를 실제 같이 수 백만의 게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 APB의 비전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서는 차세대 물리 효과를 게임에 접목시키는 일이 필수적이었다. 결국 우리는 엔비디아 PhysX 기술과 지포스 GPU 기반의 개발 환경을 사용했다. 이로 인해 개발자들이 생각하던 바를 마음껏 구현해 낼 수 있었고, MMO 공간에 물리 기반 전투 액션 게임을 최초로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콘텐츠 부문 부사장인 로이 테일러(Roy Taylor)는 'PhysX 기술이 리얼타임 월드의 APB에 적용된 것은 매우 기쁜 일' 이라며 'APB는 혁신적이고 자유로운 형태의 스토리로 전혀 새로운 MMOG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APB를 하루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