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 & 테크

Avira 보안수트 무료로 184일 라이센스키 받기.: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by 테리™ 2009. 7. 16.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무료 안티바이러스로도 유명한 Avira의 통합 보안솔루션이라 할 수 있는 Avira Premium Security Suite를 무료로 반년간 쓸 수 있는 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Avira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은 공신력 있는 안티멀웨어 사이트인 Virus Vulletin의 VB100 서머리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버 운영체제군에서는 VB100 인증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개인 운영체제 환경에서는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통과하였군요. 대개 VB100 통과 인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바이러스 '오진'일 경우가 많은데 위 서버군의 결과도 그럴 것으로 보이며, 일단 개인용 컴퓨터에서는 보안솔루션으로써 합격점이라 생각되는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184일분의 라이센스키를 습득하는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본 팁의 개요는 이탈리아에 국한하여 진행하고 있는 Avira 라이센스키 배포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키파일을 받는 것입니다. 

  우선 접속자가 이탈리아 내에 위치한 것처럼 하기 위하여 이탈리아의 프록시서버를 경유하도록 합니다. 다른 나라는 안 되고 꼭 이탈리아의 프록시서버를 이용해야 하며, 이탈리아 프록시서버의 주소를 아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필자가 쉽게 진행하는 방법으로써 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nntime.com/proxy-country/Italy-02.htm라는 곳으로 신선(Fresh)한 이탈리아 프록시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필자는 아래의 주소를 선택하였습니다. 참고로 꼭 필자가 선택한 주소가 아니더라도, 프록시서버 주소가 갱신되었더라도 그 때마다 임의로 선택하면 되지만, 되도록이면 https가 먹히는 주소를 찾아야겠죠.


  위의 주소를 확인하고 이제 프록시서버를 설정하겠습니다. FireFox 브라우저에서 프록시서버 설정이 쉬우므로 FireFox 3.5에서의 프록시서버 설정방법을 중심으로 글을 진행하겠습니다.


  FireFox3.5의 메뉴 중 [도구]-[설정]에 진입, [고급]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에서와 같이 '네트워크' 탭이 있으며, 그곳에서 다시 [연결]-[설정]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쉽게 프록시 설정이 가능해지는데 위처럼 '프록시 수동 설정'을 선택, 앞서 소개한 프록시서버 사이트에서 확인한 주소를 위의 그림에서처럼 기입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 저장을 하면 됩니다.(※ 프록시서버 경유 인터넷 접속이기 때문에 브라우징 속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다시 위의 그림을 보시는 바와 같이 FireFox에서 설정한 프록시서버를 경유한 인터넷 진입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proxyfirewall.org/로써 프록시서버의 IP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접속자가 이탈리아에서 접속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까지 제대로 진행이 되었다면 이제 Avira의 이탈리아 프로모션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키파일을 신청하면 됩니다. ^^

Avira의 이탈리아 프로모션 웹페이지
https://license.avira.com/it/promotion-baburqlx5yuza606l1dw


  위의 해당항목들을 채워넣으면 되는데요. 

▶ Appellativo -> 여성이라면 'Signora', 남성이라면 'Signore' 
▶ Nome -> 이름
▶ Cogname -> 성씨
▶ Paese -> 나라 선택창으로써 Italy로 필히 선택!

  공란을 모두 채우고 [Richiedi licenza] 버튼을 클리하고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되면 성공입니다.


  대략 "활성화 성공 - 계정 업데이트. 귀하의 계정이있는 다른 라이센스 추가. 당신의 계정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또한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 번호를 입력하여 액세스할 수있습니다." 정도의 내용이 되겠습니다.

  이제 메일을 확인하면...


  이렇게 메일이 도착하였습니다. HBEDV.KEY가 라이센스 키파일이며, 이제 Avira Premium Security Suite를 다운 받아 설치하고 키파일을 라이센스 등록하면 되겠습니다.

  ㅇ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다운 받는 곳 : http://www.avira.com/en/downloads/avira_premium_security_suite.html

  본 프로모션은 7월 24일까지라고 하니까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