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새소식

커세어(Corsair), 256GB SSD 익스트림 시리즈 출시

by 테리™ 2009. 8. 26.
반응형

  오늘 고성능 메모리와 파워서플라이, 플래시 메모리를 지향하는 커세어(Corsair)에서 256GB 지원용량의 고성능 SSD 제품군 익스트림 시리즈를 발표하였습니다.

  Indilinx Barefoot 컨트롤러와 삼성 MLC NAND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한 익스트림 X256SSD는 고성능에 256GB의 넉넉한 용량을 갖추고 있어 속도와 용량의 타협을 불허하는 마니아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X256 외에도 X32, X64, X128 등의 모델을 갖추고 있는 바 240MB/s의 읽기 속도와 170MB/s의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고 전합니다. 또한 64MB의 캐시 메모리를 갖춤으로써 非병목화를 보증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커세어 마케팅 VP인 짐 칼튼은 "지난 6월 커세어 SSD 익스트림 시리즈를 론칭한 이래,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갈구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판타스틱한 응답에 더욱 고용량의 모델이 요구되는 바, 새로운 256GB의 익스트림 시리즈 X256은 고용량 SSD의 선호도 상승에 대한 그들의 응답으로써, 퍼포먼스 시리즈인 P256과 더불어 최고의 속도와 넉넉한 저장공간을 요구하는 마니아 유저들을 겨냥한 제품이다."라고 위 제품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모든 SSD 익스트림 시리즈는 곧 나올 TRIM 커맨드나 윈도7, 그 밖의 운영체제에서도 최적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엔드유저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향후 익스트림 시리즈의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은 그들의 홈페이지(www.corsair.com)를 통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