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만담

[HEAD] H2X 트래블 보스턴 백

by 테리™ 2008. 11. 1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컴퓨터 하드웨어 제품이 아니라 가방입니다. 헤드스포츠에서 새로이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숄더백입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H2X Travel Boston Bagk(트래블 보스턴 백)으로 정가 179,000원인 나름 고가의 제품입니다. 아마도 헤드 공식 온라인샵이나 오프라인 할인행사시 구매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트래블 보스턴 백을 이번 장에서는 외형 위주로 소개를 하고, 부수를 나눠 계속해서 위 제품을 면밀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래블 보스턴 백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가방 디자인 라인을 드러내기 위해서 속을 채우고 촬영해 보았습니다. 보통 스포츠 숄더백은 반원통형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트래블 보스턴 백은 이름 그대로 스포츠와 여행 컨셉을 고루 갖추기 위한 디자인으로써 각진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젊은 층 선호도에 치우치지 않은 점잖은 디자인이라고 평해 봅니다.


  손잡이에 가방 이름표가 달려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소가죽 재질로 되어 있으며, 깔끔하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전면 포켓을 열면 위와 같이 오거나이저(분류) 탭이 달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권 등의 수첩과 PDA, MP3 오거나이저로 이 가방의 여행 컨셉을 여실히 보여주는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전면 포켓 윗부분을 들춰보면 열쇠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와 같이 열쇠고리 부분을 당기면 줄이 당겨 나오고 탄력적으로 들어가게끔 되어 있으며, 탈부착 역시 기본적으로 가능합니다. 트래블 보스턴 백을 요모조모 살펴 보면서 많은 부분에서 기본적인 숄더백 아이템에서 벗어난 편리성을 찾게 되더군요.


  손잡이 부분은 위와 같이 네오플랜 패드가 부착되어 쿠션감을 주기 때문에 가방 무게가 나갈 때 특히 요긴한 부분입이다.


  가방 후면입니다. H2X 마크와 노란선 디자인이 심플합니다. 노란선으로 심플한 멋을 부린 커버를 재끼면 통풍을 고려하여 메쉬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통풍구를 두고 있어 가방 내부의 공기 순환을 상당히 고려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내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내부를 좀 더 면밀히 살펴보고자 아래와 같이 가방을 뒤집어 보았는데요.


  메쉬로 이루어진 지퍼망이 보이고 다른 한쪽은 칸 분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여행용으로 개인사품을 용도와 사용빈도에 따라 칸마다 분류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군요.


  본 가방에 녹아 있는 WELDING Technology 라는 HEAD 사의 신기술을 소개하고 있군요. 접착식 특수 봉제기술이라 하는데, 아마도 가방의 내구력을 보강하고자 하는 HEAD 사의 노하우인 듯 합니다.


  내부에 작은 메쉬 지퍼백이 끈으로 연결되어 있군요. 물론 탈착 가능하구요. 여행시 세면도구 보관용으로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본 부에서는 H2X 트래블 보스턴 백의 외형, 특히 기능적인 요소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부에서는 좀 더 구체적으로 가방을 끼고 돌아다니며 이 녀석이 어필하는 매력 포인트들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