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슈머 리뷰/그밖의 관심사 리뷰

2010 남아공월드컵,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All The Reds !!!

by 테리™ 2010. 6. 9.
반응형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시즌이 시작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역시 월드컵 특수를 노린 마케팅이 어렵지않게 보이는 듯 합니다. 일선에선 대한민국 대표 축구 서포터즈 '붉은악마'의 대기업 편식적인 유착 관계 등 우려의 목소리도 들려오고 있습니다만, 돈을 쫒는 이들이야 뭘 하던간에 일반 소시민은 월드컵 자체를 즐기면 그만이 아니겠나 싶네요.

  제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아마도 '붉은악마'가 대기업과 손을 잡은 이력이 2002년엔 SK이고, 2006년엔 KT, 다시 올해에는 현대 쪽으로 알고 있는데... 암튼 이번에 리뷰로 소개할 응원티셔츠가 '붉은악마' 서포터즈와 공식 조인하여 만들어진 것인지는 미지수입니다. (SK에서도 '시한번 한민국 셔츠'를 제작하여 응원티셔츠로써 뿌리고 있죠.)


  이번 리뷰는 레뷰 프론티어로써 형지패션에서 제작한 월드컵 응원티셔츠를 소개하는 장입니다.


  일단 아래 착용샷 나갑니다.... ^^;;


  천의 재질은 100% 폴리에스터로 그다지 부드러운 감은 없습니다. 속옷을 받쳐입지 않고 입게 되면 제법 까끌까끌한 느낌도 지울 수 없었고요. 다만 겨드랑이 쪽은 메쉬 처리하여 제법 통풍도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만, 까끌까끌한 질감이 피부를 간지럽게 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