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만담

LG 외장하드 신제품 필드테스터 모집

by 테리™ 2011. 2. 22.
반응형
LG에서 최근 외장하드 신제품을 내놓은 듯 합니다.

우선 대기업 제품답게 심플한 라인에 와플패턴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이 맘에 드는군요.

크기는 가로×세로×높이가 각각 7.3×12.5×1.4(cm)라는데 직접 보지 않는한 잘 와닿지 않는군요.^^;;

LG에서 나온 제품이니만큼 노트북하드와 외장하드케이스를 별도 구입해 조립하는 것보다는 완성도나 내구성 면에서도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군요.

마지막으로... 지금 소개하고 있는 이 제품!!!

우수수닷컴에서 필드테스터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필드테스터가 뭐냐구요? 쉽게 말하면 체험단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오늘 중으로 꼭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주)우수수에서는 LG전자(주)에서 새롭게 출시한LG 외장하드 XPRESS XD8 500GB의 제품을 체험단 모집을 합니다.

이 제품은 와플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LG전자의 기술력으로 저전력,저소음,저발열 완벽하게 지원하며

500기가의 넉넉한 용량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저장할 수 있으며,  케이스 외부에 전자파 실드가 있어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1. 제품명

LG 외장하드 XPRESS XD8 500GB

2. 수량

3개

3. 신청기간

2011년 2월15일~2월22일

4. 선정자 발표

2011년 2월 23일

5. 테스트 기간

2011년 2월 24일~3월 6일(10일)

6. 등록 마감일

2011년 3월 7일(월요일)

7.특전 

테스트 제품 무상 제공

8.배송

착불 배송


 

*.필드테스트에 지원하신 분들은 필히 선정자 발표일을 숙지하여 주시길바라며

   필드테스트 지원서에 사용중인 연락처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혹시 이메일 필터링 기능을 사용하신다면 '동의서' 와 같은 단어가 메일에 사용되오니

   발표일 즈음에는 필터링 기능을 정지시켜주시길 바랍니다.

*.본 필드테스트는 담당자가 지정하는 (우수수닷컴 / 제조사 커뮤니티 게시판 / 네이버 블로그 / 타 벤치사이트)

  사용기란에도 등록해야 하는 의무가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테스터 선정은 지원 동기, 중점 테스트 계획 (디카보유 유무 및 상세한 내용 유리)를 중점으로 하여

   디비나와 사이트 커뮤니티 활동 사항 등을 참고하여 선발합니다.

* 디비나와 필드테스트의 최종 등록본은 협찬사의 제품 홍보를 위해 디비나와 회원사 사이트에 등록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LG 외장하드 XPRESS XD8 500GB 카탈로그입니다. [더보기] 클릭하면 펼쳐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