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슈머 리뷰/그밖의 관심사 리뷰

콘티넨탈 타이어 교체기

by 테리™ 2019.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서 2019 콘티넨탈 타이어 체험단 발대식 참석후기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리뷰에서는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대리점을 방문하여 앞으로 체험하게 될 타이어의 장착서비스를 받은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콘티넨탈타이어 대전오류점입니다. 약도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업체 상호만 보면 타이어프로 대전오류점이기도 하니 정비소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검색사이트에서 "타이어프로 오류점"으로 찾는 편이 더 많은 검색결과들을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무튼 콘티넨탈타이어 체험단 지정업체가 여기이다보니 집에서 30분을 달려 도착 서비스를 받을 준비를 하였습니다. 체험단과는 번외의 이야기지만 타이어 교체 외에 자비 부담으로 추가적인 서비스를 받을 생각에 방문 전 전화통화를 하였는데, 전화 응대하시는 분의 목소리 톤이 매우 낮고 퉁명스러운 느낌을 받아 내심 걱정을 했었거든요. 체험단 리뷰를 작성해야하니 사진작업도 해야하고 가능하면 현직 정비사분들의 타이어에 대한 이야기도 청취할 필요가 있을텐데 정비소 측에서 불친절하게 나오면 아무래도 껄끄럽기도 하고 불편한게 사실이니까요.

다행히 한통의 전화통화만으로 이곳의 서비스를 걱정했던 것은 기우였습니다. 현장에서 작업하시는 두분 모두 친절히 대응해주셨고 작업도 꼼꼼히 해주셨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타이어는 전후좌우 모두 한국타이어 Ventus S2 AS 였습니다. 작년 여름 교체를 하여 2만5천 km가 조금 안되게 탔습니다. 이제 요녀석을 탈거하고 콘티넨탈 타이어 UC6를 장착하여 달려보게 됩니다.

체험단 진행하게 될 콘티넨탈 UC6 4짝
기존 타이어를 분리하고 체험하게 될 새 타이어 장착!
휠 밸런스 작업.
콘티넨탈타이어 UC6의 트레드 면
장착 완료!!!

장착 후 타이어후기를 2회 더 업로드하게 되어 있는데요. 콘티넨탈타이어 UC6에 대한 진솔한 후기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