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만담

12월 다섯째 주 주간운세 (2009.12.27~2010.1.2)

by 테리™ 2009. 12. 30.
반응형


1948년생 (무자)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때인가요? 귀찮지만 세세한 안배가 당신의 악운을 물리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결제를 하거나 문서를 다룰 때 세세하게 따져보고 주의를 기울이세요.

1960년생 (경자)
한가지의 슬픈 일과 두 가지의 기쁜 일이 교차하는 주간입니다. 잃는 것에 주목하지 말고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면 전화위복으로 희망을 약속하게 될 것입니다.

1972년생 (임자)
술자리와 같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입니다. 실물수가 있으니 물건을 잃어 버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들뜬 기분에 사소하게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하는 것도 좋겠네요.

1984년생 (갑자)
후배나 자기보다 아랫 사람에게 잘 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연말연시에 소홀했던 지인에게 연락하는 것으로 새로운 인연을 열게 될 조짐이 보이네요. 여행이나 모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984년생 (갑자 - Bonus! 남성 연애운)
그림의 떡인 형상으로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에게 쉽게 다가가기 힘든 형상입니다. 또한 라이벌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다가가기 보다는 손 윗사람의 도움을 얻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네요.

1949년생 (기축)
그동안의 묵은 기운을 털어 버리고 새로운 것이 들어오는 형상입니다. 그동안의 낡은 것을 개혁하고 쇄신하는 때인 것입니다. 의욕을 가지고 단호하게 행동하는 것이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 것입니다.

1961년생 (신축)
그루터기에 걸려 넘어진 토끼를 취하는 형상이라 부가이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노력없이 얻어지는 이득은 쉽게 나가는 법이죠? 사소한 일로 쉽게 소비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 저축하도록 하세요.

1973년생 (계축)
해가 떠오르듯 한줄기 빛이 떠오르는 운입니다. 내실을 다져 앞으로의 호운을 자신의 행운으로 만들어 보세요. 멀지 않아 당신을 도와주는 지인이 나타날 것입니다.

1985년생 (을축)
연말연시라 이것 저것 지출이 많을 때입니다.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인 형상으로 대인관계는 활발해지나 지출이 많은 때입니다. 모임과 만남에 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985년생 (을축 - Bonus! 재물운)
안정적인 재물 운용이 필요한 때입니다. 요행수를 바라는 복권에 투자하기 보다는 착실히 저축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1950년생 (경인)
돈의 지출이 많아지는 때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지출이 장래 자신의 앞길에 밑거름이 되는 형상이니 소소한 이해관계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대인관계를 돈독히 하고 당신의 적도 친구로 만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1962년생 (임인)
연말연시에 연이은 모임과 술자리로 인해 피곤하진 않나요? 건강운에 적신호가 들어와 있네요. 오랜만에 휴식을 즐기며 가족과의 한때를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1974년생 (갑인)
변화를 갈구하나 때가 이르지 않은 형상입니다. 눈 앞에 목적을 이루기 위해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화를 부를 뿐입니다. 내실을 다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1974년생 (갑인 - Bonus! 여성 연애운)
적극적인 움직임보다는 남자의 적극적인 행동을 유발시키는 방법이 더 효과적일 때입니다. 자칫 호감가는 이성으로 인한 성급한 행동은 무르익은 자신의 연애운을 하강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986년생 (병인)
회사나 학교,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처신을 잘해야 할 주간입니다. 쉽게 흥분하고 사소한 것으로 언쟁을 벌일 수 있으니 상황에 의연하게 대처하고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951년생 (신묘)
겨울에 얼어 있던 눈이 봄바람에 녹는 듯 풀리는 운입니다.  지금까지 어려움을 인내한 것이 앞으로의 성운으로 연결되는 때입니다. 인간관계의 확장과 연결되는 운이므로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면 주저하지 않는 단호한 결정이 필요하겠습니다.

1951년생 (신묘 - Bonus! 재물운)
당장의 재물운은 좋지 않습니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형상이라 재물운용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때군요. 하지만 주말로 갈수록 점점 재물운이 상승하니 인내하며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1963년생 (계묘)
대인관계의 폭은 넓어지지만 그로 인한 재물의 지출이 많은 때입니다. 앞으로의 행운을 위한 투자이긴 하지만 돈관리에 유념하셔야 할 주간입니다.

1975년생 (을묘)
지금은 연장자와의 유대를 돈독히 해야 하는 때입니다. 그동안 연락을 드리지 않았던 부모님, 은사 등 손 윗사람에게 연락을 드려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987년생 (정묘)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사소한 실수와 다툼수를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사에 치밀한 계획과 신중한 행동이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 것입니다.

1952년생 (임진)
절제와 절도를 지켜 순리에 어긋남없이 천천히 그러나 당당하게 나아가야 하는 때입니다. 주변에 돈이나 이성에 의한 유혹이 있을 수 있는 때이므로 매사 자신이 정해 둔 원칙에 따라 행동해야겠습니다.

1964년생 (갑진)
매사에 성심성의를 다해 왔다면 작게나마 그 결실을 볼 수도 있는 때입니다. 특히 연장자나 상사와의 협동을 통하면 일을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1976년생 (병진)
가까운 사람과 의견이 대립될 수 있는 때입니다. 요즘 상황이 자신을 민감하게 만들진 않았는지 한걸음 물러서서 상대편을 생각해 보는 한주를 만들어 보세요. 불필요한 언쟁과 의견대립으로 인한 다툼이 상대방에 대한 이해로 바뀔 좋은 기회입니다.

1988년생 (무진)
사랑의 전주곡이 주변에 감도는 주간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어때요? 대인관계를 통해 당신의 좋은 이미지를 전하게 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88년생 (무진 - Bonus! 남성 연애운)
호감이 가는 이성이 나타날 확률이 높은 주간입니다. 하지만 주말로 향하면서 운이 풀리기 때문에 성급한 행동은 좋지 않습니다. 주변 사람들 중에 연장자나 선배로 인해 인연을 열 가능성이 높으니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세요.

1953년생 (계사)
손 아랫 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하는 주간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에 있어 승리를 거두려면 믿을만한 부하나 손아랫사람에게 의견을 구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1965년생 (을사)
타인과 교역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주간입니다. 자칫 불리해 질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될 수 있지만 자기 부하나 손 아랫 사람의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를 들어 참조하는 것이 전화위복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겠습니다.

1977년생 (정사)
겉은 화려하나 속은 비어 있는 형상이라 내부의 문제를 살피고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사소한 부가이익은 있지만 이로 인해 낭비한다면 주변 사람과 불화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1977년생 (정사 - Bonus! 여성 연애운)
후배나 손 아랫사람으로 인해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필수겠죠? 다만 당신이 호감가는 상대에게 라이벌이 있을 수 있겠네요.

1989년생 (기사)
낙수(落水)가 바위를 뚫는 것과 같은 인내가 필요한 때입니다. 이미 행운이 당신에게 손짓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은 도움이 있으므로 지금의 상황이 불리하거나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인내하며 때를 기다릴 시기입니다.

1954년생 (갑오)
하고 있는 일에 권태를 느끼고 계시진 않습니까? 그 권태로움을 이기고자 하는 일이 자칫 화를 부를 수 있는 운입니다. 여태까지의 페이스대로 일을 진행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954년생 (갑오 - Bonus! 재물운)
재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투자나 요행수를 바라는 행동은 금물. 현금에 관련한 손실이 있을 수 있는 때이니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1966년생 (병오)
호랑이의 꼬리를 밟는 형상입니다. 부주의로 인한 실수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연장자와의 상의를 통해 일을 도모하면 큰 화는 피해갈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셔야 하겠습니다.

1978년생 (무오)
실리와 명분에 괴리가 있는 주간입니다. 체면때문에 명분을 생각하다 실리도 같이 잃게 될 수 있는 때입니다. 실용적인 입장에서 상황을 안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90년생 (경오)
중간에 장애가 끼어 있어 화합과 협동에 문제가 생긴 형상입니다.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단호한 태도로 대처하면 점점 운이 상승세로 돌아갈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성급하게 결과를 보려하면 안된다는 것.

1955년생 (을미)
산에서 길 잃은 행인이 달빛을 만난 격이라 자신의 운명을 믿고 나아가면 행운으로 전환되는 운입니다. 지금이 힘들다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목적을 향해 전진하세요.

1967년생 (정미)
순풍에 돛을 단 격이라 그 동안 의도해왔던 일들이 성사가 되는 때입니다. 하지만 만사는 자신의 힘만으로는 안되는 법. 자신이 이룬 성취를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것은 어떨까요?

1979년생 (기미)
귀에 달콤하게 들리는 말과 꽃과 같은 자태로 유혹하는 형상입니다. 충분한 조사와 신중한 결정으로 위험을 최소화하는 현명한 판단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1979년생 (기미 - Bonus! 재물운)
이번 주 재물운은 조금 복잡한 양상을 띠고 있습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투자처의 개발이나 확장은 있을 수 있으나 목전에 있다고 해도 때가 이르지 않았으므로 바로 투자하기에는 시기상조입니다. 조금 더 시기를 기다리고 준비를 하는 것이 운에 맞습니다.

1991년생 (신미)
두 발자국을 내딛기 위한 일보후퇴가 필요한 때입니다. 당장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략적으로 나아간다면 원하는 이익을 향한 행운이 열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1956년생 (병신)
연말연시라 모임과 술자리로 피곤하시죠? 몸이 약해져 건강운이 약해지는 시기입니다. 꼭 필요한 모임만 나갈 수 있도록 미리 일정을 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68년생 (무신)
당신의 주변 사람들과 자리를 가지고 친목을 도모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제까지 당신을 도왔던 화합의 기운이 쇠하고 있으니 평소 쉽게 성사되던 일도 힘겨워 질 수 있으므로 일상에서 빠져나와 여유를 가져 보는 것이 자신의 운을 상승시켜주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1980년생 (경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을 구속하고 있던 것에서 벗어나 새롭게 바라보는 것이 앞으로 다가올 호운을 잘 맞이 할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1980년생 (경신 - Bonus! 남성 연애운)
앞으로 인연이 될 상대가 나타날 수 있는 주간입니다. 아직 연애상대라고 인식되진 않아도 호감이 가는 상대가 말이에요. 여행지에서나 모임에서 만날 수 있는 때이니 이미지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겠습니다.

1992년생 (임신)
망망대해에 떠 있는 배 한척과 같은 상황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화합을 구하기가 어려워 자신의 판단력과 행동으로 난관을 빠져 나가야 하는 때입니다. 지금 당장의 오해에 연연하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호운으로 돌아설 것입니다.

1945년생 (을유)
인내하면서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아무 것도 가지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과 같이 희망과 불안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후배와 여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운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1957년생 (정유)
자기보다 윗사람의 이끔으로 인해 뜻밖의 활로가 보이는 때입니다. 감언이설과 이성의 유혹만 조심한다면 무난한 한주가 될 것입니다. 제안이나 이동, 변동에 무리가 없는 식기입니다.

1969년생 (기유)
나무에서 물고기를 찾는 격입니다. 자신의 주변 환경과 목적이 어긋날 수 있는 주간입니다. 목적과 주변환경의 조율이 당신의 왕성한 의욕을 행운으로 연결시켜 줄 열쇠가 될 것입니다.

1969년생 (기유 - Bonus! 재물운)
재물운이 호조를 띠고 있습니다. 다소 내부적인 갈등은 있으나 투자나 현금 유동에 있어 행운이 따릅니다. 대신 결제를 할 때 실수나 지연사가 있으니 치밀한 준비가 있어야겠습니다.

1981년생 (신유)
당신의 운은 강력하며 상승하는 시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벌이 존재하는 형상이며 목적을 이루고도 자신의 몫이 생각과는 다를 수 있는 때입니다. 현실에 맞는 계획과 행동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1946년생 (병술)
첩첩산중이라 지금 맡고 있는 일에 다른 일이 겹쳐서 오는 때입니다. 일에 대한 책임감으로 인해 과도한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는 때입니다. 급할 수록 돌아가란 말도 있듯이 의도적으로 여유를 가지는 것이 하강세의 운을 상승세로 돌려줄 것입니다.

1958년생 (무술)
꽃봉오리가 꽃을 피우는 형상으로 계획해 왔던 일을 이루는 때입니다. 마무리가 될때까지 세심하고 치밀하게 행동하는 것이 그동안의 노력을 헛되이 하지 않는 비결입니다.

1970년생 (경술)
고기가 물을 만난 격이라 만나는 사람과의 화합이 절정에 이르는 때입니다. 의욕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당신의 상승세에 운을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1982년생 (임술)
태양이 땅으로 들어가는 형상으로 자신의 장점은 묻히고 단점이 드러나기 쉬운 때입니다. 매사 행동과 언사에 주의를 기울여 사소한 다툼을 줄여야 겠습니다.

1982년생 (임술 - Bonus! 연애운)
호감이 가는 상대가 있다고 하더라도 신중을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다음 달까지 시간을 가지고 상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곧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할 것이니 조금 더 인내해도 좋을 듯.

1947년생 (정해)
과도한 스트레스와 중압감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을 겪거나 건강운이 약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주변 사람들과의 즐거운 한때를 통해 마음의 여유를 가져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1959년생 (기해)
당신의 운이 한층 상승하는 운입니다. 환경적인 것이 받쳐주는 때라 자신감이 강해져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타인과 지나치게 경쟁해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71년생 (신해)
오얏나무 아래서 갓을 고치지 말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오해를 살 수 있는 한 주이므로 매사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1983년생 (계해)
자신을 낮출 때입니다. 겸허하게 자신의 공을 양보하면 다른 사람의 지지를 얻는 때입니다. 처음은 힘드나 나중에 결실이 있는 시기이므로 성급하고 조급하게 행동하면 좋은 운이 나쁘게 역전될 수 있습니다.

1983년생 (계해 - Bonus! 여성 연애운)
자신의 의도와는 다른 상황이 펼쳐지더라도 평정심을 잃어서는 안되겠습니다. 한발 물러서서 자신의 이미지 관리에 힘 써야 앞으로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댓글보기 ▒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