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새소식

엔비디아 PhysX, '섀터드 호라이즌'에 탑재

by 테리™ 2008. 8. 28.
반응형
엔비디아는 오늘, 자사의 PhysX 기술이 퓨처마크 게임 스튜디오(Futuremark Games Studio)의 새로운 1인칭 슈팅 게임 ‘섀터드 호라이즌(Shattered Horizon)'에 탑재된다고 밝혔다.

섀터드 호라이즌은 다중 1인칭 슈팅 게임으로서 달의 폭발로부터 생성된 암석 파편에 둘러 싸여 무중력 상태의 전투를 펼친다. 게이머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컨트롤과 더불어 중력에 의해 제약 받던 전술과 움직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상의 놀라운 효과와 무중력 물리연산은 게이머에게 실제 같은 느낌을 전해 주며, 독특하고 웅장한 미래의 비전을 사실감 있게 표현한다.

퓨쳐마크 게임 스튜디오의 사장인 주카 마키넨(Jukka Makinen)은 “새텨드 호라이즌은 다른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게임플레이와 전술, 자유로운 움직임 등을 제공한다”며 “우리 디자이너들이 진짜 같은 무중력 게임 환경을 창조하는 데 있어 엔비디아의 PhysX 기술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엔비디아 콘텐츠 부문 부사장인 로이 테일러(Roy Taylor)는 “엔비디아가 퓨처마크의 첫 번째 오리지널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는 사실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 며 “섀터드 호라이즌은 엔비디아의 PhysX 가 제공하는 진보된 기술력을 사용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높은 수준의 상호작용을 게이머에게 전달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