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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44.4mm 두께에 패턴(Pattern)이 적용된 크리스털 슬림 LCD TV '파브 보르도 850' 116cm(46인치), 132cm(52인치) 2종,LED(발광다이오드) 백라이트 LCD TV 대중화를 위한 오션 블루 컬러 '파브 보르도 780' 101cm(40인치), 116cm(46인치) 2종, 고급 패턴 플래티넘 블랙 컬러 LED LCD TV '파브 보르도 950' 139cm(55인치) 1종, 콘텐츠 기능이 탑재된 PDP TV '파브 깐느 750' 127cm(50인치), 147cm(58인치), 159cm(63인치)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크리스털 슬림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44.4mm 두께의 LCD TV로, 초슬림의 세련됨 뿐만 아니라 TV 디자인에서 새롭게 시도된 패턴(Pattern)이 추가된 고품격 제품이다.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기존 LCD TV 대비 두께(105mm)를 절반 이상 줄여 'LCD TV의 슬림화'를 한 단계 앞당긴 제품으로 평가된다. TV 베젤(테두리) 끝부분에 패턴을 추가함으로써 더욱 세련되게 보임은 물론 명품 오브제로서의 TV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주 리모콘 뿐만 아니라 전원, 채널조정, 볼륨조절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을 모아 놓은 심플하면서도 귀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보조 리모콘 (일명: '조약돌 리모콘')이 있어 소비자의 사용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LED(Light Emitting Diode:발광다이오드) 백라이트를 적용한 LCD TV '파브 보르도 950'과 '파브 보르도 780'을 출시해 LED TV 대중화와 친환경 시대를 주도한다. LED는 기존 CCFL(Cold Cathode Fluorescent Lamp:냉음극 형광램프) 대비 無수은, 低소비전력이라는 친환경성과 명암비와 색 재현성 등이 뛰어나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광원이다.
삼성전자는 LED LCD TV를 이번에 40인치 대까지 확대해 '55-46-40인치' 3각 편대로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작년 6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LED 백라이트를 적용한 70인치 LCD TV를 출시한 데 이어,10월에는 52인치, 57인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LED LCD TV의 프리미엄 제품인 '파브 보르도 950'은 플래티넘 블랙 컬러에 고급스런 패턴이 새겨진 제품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55인치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파브 보르도 950'으로 50인치대 LED LCD TV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파브 보르도 950'도 주 리모콘 뿐만 아니라 '조약돌 리모콘'의 보조 리모콘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파브 보르도 780'은 이러한 LED LCD TV 대중화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크리스털 로즈 LCD TV의 '블랙-레드' 컬러에서 벗어나 오션 블루 컬러를 새로이 도입해 '블랙-블루'의 오묘한 색상으로 LED LCD TV의 판매 본격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LED LCD TV '파브 보르도 950'과 '파브 보르도 780' 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LED 백라이트 기술인 '카멜레온 LED 백라이트 기술(Local Dimming)'이 탑재돼 획기적인 동적 명암비와 탁월한 동영상을 구현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부사장은 "이번에 하반기 전략제품인 초슬림, 고품격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털 로즈 LCD·PDP TV를 대거 출시해 세계 TV 1위 굳히기에 나설 예정"이라며 "삼성전자는 TV를 통한 '화질감동', 명품 오브제 TV로 '생활의 멋'과 다양한 콘텐츠 기능을 통한 '생활의 혁신성'을 주도해 글로벌 TV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LCD TV에 이어 PDP TV에서도 운동, 요리,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깐느 750' PDP TV도 함께 출시해 TV2.0 시대를 주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크리스털 슬림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44.4mm 두께의 LCD TV로, 초슬림의 세련됨 뿐만 아니라 TV 디자인에서 새롭게 시도된 패턴(Pattern)이 추가된 고품격 제품이다.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기존 LCD TV 대비 두께(105mm)를 절반 이상 줄여 'LCD TV의 슬림화'를 한 단계 앞당긴 제품으로 평가된다. TV 베젤(테두리) 끝부분에 패턴을 추가함으로써 더욱 세련되게 보임은 물론 명품 오브제로서의 TV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파브 보르도 850 LCD TV는 주 리모콘 뿐만 아니라 전원, 채널조정, 볼륨조절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을 모아 놓은 심플하면서도 귀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보조 리모콘 (일명: '조약돌 리모콘')이 있어 소비자의 사용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LED(Light Emitting Diode:발광다이오드) 백라이트를 적용한 LCD TV '파브 보르도 950'과 '파브 보르도 780'을 출시해 LED TV 대중화와 친환경 시대를 주도한다. LED는 기존 CCFL(Cold Cathode Fluorescent Lamp:냉음극 형광램프) 대비 無수은, 低소비전력이라는 친환경성과 명암비와 색 재현성 등이 뛰어나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광원이다.
삼성전자는 LED LCD TV를 이번에 40인치 대까지 확대해 '55-46-40인치' 3각 편대로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작년 6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LED 백라이트를 적용한 70인치 LCD TV를 출시한 데 이어,10월에는 52인치, 57인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LED LCD TV의 프리미엄 제품인 '파브 보르도 950'은 플래티넘 블랙 컬러에 고급스런 패턴이 새겨진 제품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55인치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파브 보르도 950'으로 50인치대 LED LCD TV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파브 보르도 950'도 주 리모콘 뿐만 아니라 '조약돌 리모콘'의 보조 리모콘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파브 보르도 780'은 이러한 LED LCD TV 대중화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크리스털 로즈 LCD TV의 '블랙-레드' 컬러에서 벗어나 오션 블루 컬러를 새로이 도입해 '블랙-블루'의 오묘한 색상으로 LED LCD TV의 판매 본격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LED LCD TV '파브 보르도 950'과 '파브 보르도 780' 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LED 백라이트 기술인 '카멜레온 LED 백라이트 기술(Local Dimming)'이 탑재돼 획기적인 동적 명암비와 탁월한 동영상을 구현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부사장은 "이번에 하반기 전략제품인 초슬림, 고품격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털 로즈 LCD·PDP TV를 대거 출시해 세계 TV 1위 굳히기에 나설 예정"이라며 "삼성전자는 TV를 통한 '화질감동', 명품 오브제 TV로 '생활의 멋'과 다양한 콘텐츠 기능을 통한 '생활의 혁신성'을 주도해 글로벌 TV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LCD TV에 이어 PDP TV에서도 운동, 요리,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깐느 750' PDP TV도 함께 출시해 TV2.0 시대를 주도할 계획이다.
류재용 기자 ▒ Copyrightⓒ ACROF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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